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시쿤(遊石昆)이 평화 폐쇄 논란에서 다시 한 번 사레가 들렸다: 약간의 양심이 있어야 한다: 당신의 뉴스 사이트를 가장 잘 알고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iaraPETERSON1432 2021. 2. 2. 01:21

본문

2003년,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와 평화병원을 페쇄하는 결책과정은 당시 행정원장 유석곤과 당시 대북시장 마영구의 격공대전을 불러일으켰다. 유시쿤(遊石昆)은 오늘 다시 목이 메어 마잉주(马英九)가 스스로 나와 맞설 것을 요구했다. 그는 또 당시 손에 많은 자료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마잉주(马英九)가 약간의 양심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만약 마잉주(马英九)가 다시 때리지 않았다면 그는 자료를 꺼낼 것이다.  

 

양측의 논란은 법원 폐쇄를 중앙이 명령하고 지방이 집행한다는 마잉주() 전 대통령 집무실의 주장에서 비롯됐다. 유시쿤은 타이베이 평화병원이 문을 닫기 전에 마잉주(马英九)가 병원에 보고하지 않은 사실을 전혀 몰랐다고 반박했다. 그후 마판공실은 보도원고를 발부하여 당신이 솥을 차고 유석곤에게 보고해야 할 사람은 회의에 참석한 부원장 림신의가 아니냐고 질책했다.  

 

원장님 유석곤은 오늘 입법원에서 이 일을 물었더니 또 화를 냈다. 림신의는 사전에 이 일을 모르고 마영구에게 직접 대할것을 요구하였다. 유시쿤(遊石昆)은 모두가 마잉주(马英九)의 개성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만약 마영구가 엄밀하고 떳떳하다면 대답할수 있다. 말은 감히 대답하지 못한다. 너는 아직도 한 사무실에서 누가 나와서 말할 것이라고 믿느냐?  

 

유시쿤은 새 관역 이후 과거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가 발생했을 때 그가 무엇을 했는지 말한 적이 없다. 다만 마잉주(马英九)가 지금 양심이 없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평평하게 봉한 후에 그는 말을 도와 얼마나 많은 일을 해결했습니까? 그는 마잉주(马英九)를 청해 그의 관저에 가서 매일 전화로 그에게 연락했다. 그는 말을 도와 어떤 어려움도 해결하였으나, 그는 외부에 어떤 소식도 누설하지 않았다. “북시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조금 털어놓은 것 아닙니까? 아니요. 우리는 그를 이렇게 대했고, 그는 좀 양심이 있어야 했습니다. 마 전 대통령님, 나와서 무슨 말을 하세요. 조금만 더 버티면 제 자료를 꺼내겠습니다” 등 다양한 자료를 갖고 있습니다. (빌 게이츠,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시는 이 일을 거론하지 마라. 너는 그를 말할수록 비밀을 누설한다. 》 

 

유시쿤(遊石昆)은 당시 있었던 일을 다시 한 번 회상했다. 병원 회의 전날은 목요일이었다. 마영구는 행정원회의에서 발언하지 않았다. 다음날 병원이 문을 닫았을 때에야 그는 알았다. 그는 이 일을 긴급히 처리했다. 일요일,그는 즉시 국방부를 협조하여 송산병원을 사스전문병원으로 제공했다. 월요일에 그는 자신이 직접 지휘하는 국가방역센터를 설립했다. 당시 중앙은 일을 아주 빨리 하였다. 반면 중앙은 평화병원에서 병든 사람을 정리해달라고 요구했다. 마잉주(马英九)가 실패해 임씨 여성이 가오슝(高雄)장경까지 달려가는 등 수사에 나섰다. 유시쿤은 당시 중앙에서 3000만개의 마스크를 수입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민중의 폭동을 피하기 위해 정부는 즉시 세관으로부터 화물을 받지 않은 기업에 대해 세금을 징수할 것이다. 이 때문에 대만은 세계보건기구(WHO)에 의해 해제된 최초의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다. 많은 당시 사스(SARS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가 여전히 사용되였다.  

 

유석곤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는 지난날 종래로 이 경력을 이야기한적이 없었고 정치적침도 이야기하려 하지 않았다. 다만 마영구가 량심이 없었기때문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