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역 우선순위 높은 시의회 처음으로 연말 친목 취소, 정월 대보름 및 설 축제-생활

카테고리 없음

by iaraPETERSON1432 2021. 1. 31. 15:13

본문

본사소식: 신관페염전염병이 긴장한 점을 감안하여 고성시의회는 지속적으로 방역을 강화했다. 오늘 년말친목, 원소절, 음력설련환 등 음력설계렬활동을 취소한다고 선포했다. 고성시 의장 증려연, 부의장 려숙매도 시정부에 방역조치를 시달할것을 요구하면서 민중들이 음력설기간 방역을 강화할것을 호소했다.  

 

국회는 2월 1일로 예정된 국회 연말 친목행사가 의원들과 직원들의 교류의 중요한 시기였으며 그동안 어떤 이유로도 취소된 적이 없다고 설명했다. 국회는 방역정책을 관철하기 위해 중() 의장과 노 부의장의 논의를 거쳐 연말연시를 취소하기로 했다.  

 

년말에 친목활동을 취소하는외에 이전에 개최했던 원소절에 따라 음력설경축활동도 취소하고 방역통제를 엄격히 하게 된다.  

 

의회는 도원전염병이 각 현, 시 방역신경에 영향을 미친다고 강조했다. 증의장, 려부의장은 시정부에 음력설기간의 방역사업을 잘할것을 요구함과 아울러 시민들에게 귀성명절 민중과 관광객들이 중앙전염병지휘센터의 규정을 준수하고 방역정책에 협력하여 개인건강과 고웅도시의 안전을 수호할것을 호소하였다.  

 

피우지 않고 빼앗지 않고 지금은 앱으로 뉴스를 보고 매일 득점을 한다. 나는 내가 보는 방식대로 앱을 다운로드했다.